Q&A

뒤로가기
제목

기타 문의

작성자 콤비샵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2-05-30 14:19:50

조회 4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안녕하세요 콤비코리아입니다.

먼저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드립니다.

배터리 불량여부 확인 후 바로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

자세한 확인과 빠른 안내를 도와드리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 '콤비코리아' 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 제품관련 문의드립니다

리퍼브샵에서 오라스타유모차 구매해서 사용중인데

하단 배터리부분 완충,on상태고 건전지 새로 끼워서 사용하면 그날은 됐다가 며칠 뒤 사용하려고 하면 작동을 안합니다

그래서 또 건전지를 새로사서 끼면 됩니다

이렇게 시도한지 세번이상이고 구매한 일자를 보시면 알겠지만 오래되지도 않았습니다 

휴대용 유모차로 쓰려고 구매한 뒤 외출해서 그 기능을 사용한 적이 수령 후 첫번째날과 약속장소에 가기전 건전지 파는 곳 찾아 구매후 밖에서 건전지 교체한 날 이렇게 딱 두번이네요


매번 건전지를 새로 사서 넣어야하고 (한번 사용시마다 건전지비용이 든다는 얘기) 드라이버랑 갖고 다녀야할 정도면 하자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

다른 작동방법이 있는데 제가 잘 모르고 사용중인건지 불량인건지 불량이라면 처리를 어떻게해야할지 궁금합니다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REPLY MODIFY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MODIFY CANCEL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맨위로

바로가기